본문 바로가기
사자네 가족이야기

가족끼리 가면 좋은 배곧 신도시에 위치한 배곧스파!

by 장춘몽 2019. 5. 11.

배곧스파
장모님과 처남을 모시고 다녀온 배곧스파 리얼후기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네요. 첫 번째 방문시에는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 포스팅을 못 했지만 이번에는 사진을 몇장 찍고 포스팅 해봅니다. 요즘 부쩍 에너지가 넘치는 사자이가때문에 아이를 데리고 갈만한 곳이 없는데 소리치며 뛰어다녀도 눈치 보이지 않아 참 좋더라고요

정말 에너지틱 하게 뛰어오는 우리 아기


부대시설
기본 사우나 시설과 목욕시설
목욕시설과 사우나는 사진 패스!

식당과 스낵 코너


오호 치킨도 팔아요. 바로 튀겨 맛이 좋네요. 아쉽지만 맥주는 테라가 입점 되어 있지는 않네요 그래서 오는 길에 사왔답니다. 테라 캔맥주를 사와도 되는 군요!


키즈카페와 간단한 빠빵카

흠 아이가 좋아하네요.

차를 참 좋아하는 우리아이 돈도 안내고 무임 승차중!


안마시설

물론 퇴폐는 아니지요. 가격이 조금 비싼다라는 생각이 드는 가격이군요. 장모님 안마서비스해드리려고 했는데 돈 아깝다고 옆에 있는 안마의자로 대신 했습니다.


불가마

불가마가 여러 종류 있고요. 아이스방과 산림욕방도 있어요. 아이와 들어가 있기 괜챦습니다.


개인 동굴

아늑하게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동굴이 있어요. 아내가 자꾸 같이 눕자고 들어오는 군요.


오랜만에 육아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자엄마.

주소

정왕동 177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