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자네 가족이야기

아이를 위한 딸기농장. 아기농부를 가다.

by 장춘몽 2019. 4. 14.

아기농부 딸기농장을 다녀왔어요
지난 토요일 아기사자네는 화성에 위치한 딸기 농장을 다녀왔어요. (자세주소는 맨아래)

저를 포함해서 태어나 처음 간 그곳은 아이도 어른 모두 만족하게 되는 곳 이었습니다. 그럼 화성시에 위치한 딸기농장 아기농부에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한적한 시골마을

한적한 교외에 위치한 아기농부는 도심에서 벗어나 시골길을 따라 굽이굽이 들어간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왠지 아스팔트가 아닌길을 5~6분 따라가보니 운전하는 동안에도 설레는 마음이었습니다.

아기 농부를 반기는 푯말과 함께 도착한 그곳 넓은 주차공간이 있지만 꽉찬 주차장이 이곳의 인기를 실감나게 해주더라고요.


미니 동물원

주차장 한편에 위치한 작은 동물들
딸기농부체험을 하며 시식한 딸기의 꼭지를 모아 동물들에게 줄 수 있는 곳입니다. 토끼처럼 보이는 기니피그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모래놀이

딸기농장은 11시타임과 2시타임에 운영하는데 대기시간이나 체험이 종료하고도 실내에서 아이들이 즐길 수 있게 배려해주고 있어요.우리아이는 모래를 참 좋아하는데 이곳엔 아이가 즐길 수 있는 모래놀이터가 있습니다. 한 12시 즈음 도착해서 한 2시간을 이곳에서 아이는 놀았답니다.

참 좋아 하더라고요.
그리고 딸기 체험이 끝이 난 후에도 또.

그렇게 아이는 모래놀이를 엄마는 맥주를 마시며 기다리다 보니 딸기체험 시간이 되었습니다.

딸기체험을 하기전에 주의사항과 딸기 따는 법을 배우고 딸기 체험을 시작했습니다.

딸기농장체험
어른 1명당 1팩을 포장해어 가지고 갈 수 있고 농장안에서 딸기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기농부(?)의 등장! 아니 먹보인가?

더 먹을까?


아이스크림,잼  그리고 와플을 만들어요

와플은 솔직히 그닥이었지만 잼이랑 아이스크림은 정말 맛 있었습니다.

가격도 놀라움!
5만원에 이 모든 것을 하고 토요일 하루를 알차게 보냈습니다.

엄마는 휴식, 아빠는 오랜만에 아이와 놀아주었습니다. ㅋ


위치

주소 화성시 독줄길 33-17
전화번호 050714281021

주의사항
아이가 갈아입을 여벌의 옷
농장안에는 한여름이니 반팔로 입장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