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리뷰

아이 유치원 친구들 선물 만들기(쿠팡링크포함)

by 사자파파 2021. 4. 27.

선물은 마음이 중요하다지만
아이의 엄마는 유치원생인(5살) 딸아이의 친구들의
유치원 선물이 신경이 쓰이나보다.






퇴근 후 집앞에 와보니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쿠팡박스들
아이의 엄마는 내일 유치원에서 생일파티를 하는데
3월과 4월에 태어난 아이들의 생일잔치가 있고
파티를 위한 생일선물을 준비해야 한다고 한다.




구성품
알바니즈 젤리 3봉, 종이나라 휴대용 비누, 이메이 구미 초코볼 2봉, 밀카우 비스킷1봉
그리고 포장지와 나일론 끈을 준비했습니다.




알바니즈 젤리
곰젤리 하면 하xx를 연상하지만 알바니즈 곰젤리는 처음 보았습니다. 아내의 표현을 빌리면 요즘 맘카페에서 핫하다고 하는군요.

아이들이 먹기 좋게 소량으로 포장되고
12종의 다양한 젤리 맛과
하xx 곰젤리보다 사이즈가 작아 더 선호한다고 하는군요!





휴대가 간편한 핸디 휴대용 종이나라 비누
코로나때문에 비누가 절실한 지금 휴대용 비누는 참신한 아이디어라고 생각되네요. 딱풀을 연상케하는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이 선물은 아이들보다 엄마들이 좋아한답니다.




이메이 구미 초코볼
개인적으로 처음 맛 봤을 때 깜짝 놀랐습니다.
처음 맛 본 것은 포도 맛이었는데 아내가 준비한 것은
딸기네요. 아마 포도보다 딸기를 좋아하는 아이의 취향을 고려 한 듯 하네요.

초코렛이 젤리를 감싸고 있어
씹을때 식감이 아주 재밌어요!





마지막으로 보기도 좋은 것이 맛도 좋은 것이죠!






아이가 아빠를 닮아
내성적인 모습이 많이 마음이 쓰입니다.
그래서
아이의 교우관계를 위해 아이 엄마는 늦은 퇴근길에도
이렇게 아이의 선물을 포장하네요..

아이도 아이의 친구들도 좋아해 줬으면 하네요!

예~~~~








구매링크

알바니즈 12가지맛 구미베어 젤리

nefing.com

이메이 구미초코볼 딸기맛

nefing.com

종이나라 간편한 핸디 휴대용 비누

nefing.com

해당 포스팅은 성과에 따라
애드픽을 통해 작성자에게 일정액의 수수료가 지불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