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자아빠의 불라불라

오트밀 다이어트 시작 #다이어트 #아몬드브리즈 #오트밀

by 사자파파 2020. 12. 4.

종합검진 결과지를 보고
당연한 결과지만 충격적이다. 십이지장 궤양이란다.

금연,금주,다이어트,커피x,스트레스x
일단 할 수 있는 것부터 해보자.


일단 다이어트부터 해보자라는 생각이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오트밀다이어트닷!


오트밀 김밥



오트밀
곡물류/귀리로 분류로 100g당 칼로리는 372kcal다.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오트밀은 외국에서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식용은 물론 화장품까지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다. 출처 -네이버



오트밀을 처음 먹어본 느낌
요 납작하고 뻥튀기를 눌러놓은 것 같은 오트밀은 뜨거운물에 불려먹은 면 죽같고, 우유나 아몬드 브리즈와 같이 먹으면 씨리얼같다.




그리고 오늘 먹은 김밥같은 경우는 진밥같은 느낌이었다.
김밥은 꼬들밥인디..그 점은 아쉬웠다.

이건 비밀인데 물에불려먹고 남은 찌꺼기에 물을 좀 더 넣고 기다렸다 마시면 슝늉느낌이 났다.

비쥬얼은 거부감이 있었지만 맛은 일품!
이거 어쩌면 시작부터 감이 좋았다.






오늘 먹은 오트밀
왠지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일단 패기있게..비포사진 올려봅니다.
찌찌는 가리고..ㅎㅎ


before





오늘 포스팅에 나온 상품들

아몬드브리즈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

nefing.com

르쿠르제

[르쿠르제] 레인보우 접시 6입 세트 샐러드 접시 파스타 플레이트 집들이선물

nefing.com

오트밀

착한상점 바로먹는 퀵 오트밀

nefi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