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줍깅

'누가 누가 크지?' 워크북 수업을 했어요.

by 장춘몽 2020. 2. 24.

오랜만에 등원한 어린이집
다행히 콧물도 기침도 없었던 하루

'누가 누가 크지?' 워크북 수업을 했어요.
엄마, 아빠, 아기 동물들이 있어요. 동그란 동물 위에 엄마 곰은 크고, 아기 곰은 작아요. 아기 사자는 작고, 아빠 사자는 커요. 누가 큰지 비교한 후 큰 쪽에 동그라미 해 보았어요.

클레이를 가지고 모양 찍기, 모양 만들기 놀이를 해보았어요. 우리 친구들이 좋아하는 모양 틀에 모양 찍기도 하며 동글동글 손으로 비벼서 공 모양도 만들어 맛있는 음식을 만들었다고 보여주며 소꿉놀이 그릇 장난감에 담아 재미있게 역할놀이를 해보았어요.

리온이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좋은가 봐요.
친구들과 활동하고 놀이하며 얼굴에 미소가 가득했어요.
리온이 기저귀 가져와서 다시 보내드립니다.

리온이 기침도 안 하고 콧물 없이 밥도 잘 먹고 낮잠도 잘 잤어요♡

2학기 동안 미술활동 포토폴리오와 교재를 보내드립니다. 우리 친구들이 한 작품을 보시고 잘했다고 칭찬 많이 많이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