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줍깅

알림장 23일 24일

by lionfafa 2020. 4.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이모이 아이펜’으로 ‘안전하게 걸어요’ 안전교육을 하였어요.
엄마, 아빠, 이모, 삼촌,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신호등이 있는 길을 건너본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잎새반 친구들이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랑 같이 건너보았어요.’라고 말해주었어요. 자동차가 지나갈 때는 잠깐 기다렸다가 가기, 사람이 건널 수 있는 신호등에서는 왼쪽 오른쪽을 살피고 반드시 어른과 손을 잡고 건너보기로 약속하고 헤이모이 아이펜을 활용해보았어요.

헤이모이 아이펜으로 자동차와 사람, 글씨에 올리니 글을 읽어주고 그림에 맞는 소리가 나와요~ 헤이모이 아이펜에서 소리가 나니 신기해하며 좋아하는 리온이에요.

‘헤이 모이 아이펜’은 그림책과 겉표지의 그림, 안전교육 자료, 안전생활카드의 그림이나 글을 꾹 눌러 이야기를 들어 볼 수도 있고, 다양한 소리와 음악을 들으며 재미있게 놀이할 수도 있어요.

✔️이번 주에 활동한 ‘어디 어디 숨었니?’ 동화책과 뮤지컬판, 핸드 래틀, 이불 나갑니다.

✔️사랑하는 리온이와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 래틀’ 악기를 꾸며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먼저 핸드 래틀을 손에 잡고 흔들흔들~ 해보니 왼쪽 오른쪽 부딪히며 ‘통통’ 소리가 나는 재미있는 악기래요.
핸드 래틀을 다양한 꾸미기 재료로 꾸며 보기로 했어요. 미리 리본과 코를 붙여놓은 핸드 래틀 중 내가 원하는 색의 핸드 래틀을 선택해 눈 스티커와 보석 스티커를 붙여 주었어요. 그리고 유성매직으로 입을 그려보았답니다.
리온이가 꾸민 ‘핸드 래틀’ 악기 예쁘지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열심히 꾸며본 리온이입니다!❤️

우리가 꾸며 준 ‘핸드 래틀’ 악기로 연주도 해보았어요. 자유롭게 핸드 래틀 악기 연주를 하면서 리듬감을 높이고 창의적 표현을 길러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줍깅'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1015.알림장  (0) 2020.10.15
알림장. 6월 17일  (0) 2020.06.17
미술활동 친구야안녕 그리고 키즈 범버카  (0) 2020.04.21
공놀이하는 사자아가  (0) 2020.04.08
말랑말랑 풍선놀이  (0) 2020.04.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