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4

꿈이많은아이리온.못생김주의 우리아가 아빠가 놀려줄께 빨대컵을 때고 스트레스 많이 받는 아이의 대성통곡 2019. 5. 24.
꿈이많은아이리온. 치카치카 전쟁 동화책 속 민준이처럼 리온이는 목욕은 참 좋아하지만 양치질은 정말 싫어합니다. 뭐 우리아이만의 문제는 아닌거 같습니다만 매일 잠을 자기전에 아이엄마와 아이는 전쟁이군요 입안에 충치벌레를 잡는다며 아이와 실갱이하는 아이엄마를 보면 재밌기도 합니다. 아빠생각으로는 하루정도는 괜챦지 않아라고 했다가 괜히 욕만 먹었네요. 그래도 무사히 치카전쟁을 마치고 아빠에게 깨끗하지 하며 이~~~ 아~~~ 하는 이쁜 딸입니다. 2019. 5. 21.
남대문 갈치골목 희락갈치 남대문 갈치골목 희락갈치 남대문 재래시장 안 갈치 골목에 위치한 희락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이 훌쩍 넘은 시간에 방문 했음에도 대기가 많아 살짝 당황 했습니다. 워낙 대기시간이 길고 식당 안이 좁아 주말에 가족단위로 방문 하시는 것은 비추드립니다. 요리 갈치조림 2인분, 갈치구이 2인분 조림의 양은 상당히 적으나 조림2인분을 시키면 갈치구이가 조금 딸려나온다. 우리 가족처럼 구이와 함께 시키면 약간의 오해의 소지가 있다. 그래도 양이 너무 적다. 가운데 보이는 것이 갈치구이. 그 옆에 보이는 것이 조림에 딸려나온 서비스 구이 2인당 계란찜이 1개씩 나온다. 바쁘다보면 서빙을 누락시키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하시길... 메뉴 전체적으로는 만족 스럽지만 아내와 장모님의 의견은 갈렸다. 아무래도 좁은 식당.. 2019. 5. 21.
목감동 인기스타 사자아기 목감동 핵인싸 사자아기 목감동 인기스타 사자아기가 놀이터에 나타났다. 초딩 오빠, 언니들에게 한 인기 한다. 동네 오빠 언니들의 구애를 받고 있는 아기 장소 목감동 놀이터 일자 2019.05.12 2019. 5. 13.
가족끼리 가면 좋은 배곧 신도시에 위치한 배곧스파! 배곧스파 장모님과 처남을 모시고 다녀온 배곧스파 리얼후기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네요. 첫 번째 방문시에는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 포스팅을 못 했지만 이번에는 사진을 몇장 찍고 포스팅 해봅니다. 요즘 부쩍 에너지가 넘치는 사자이가때문에 아이를 데리고 갈만한 곳이 없는데 소리치며 뛰어다녀도 눈치 보이지 않아 참 좋더라고요 정말 에너지틱 하게 뛰어오는 우리 아기 부대시설 기본 사우나 시설과 목욕시설 목욕시설과 사우나는 사진 패스! 식당과 스낵 코너 오호 치킨도 팔아요. 바로 튀겨 맛이 좋네요. 아쉽지만 맥주는 테라가 입점 되어 있지는 않네요 그래서 오는 길에 사왔답니다. 테라 캔맥주를 사와도 되는 군요! 키즈카페와 간단한 빠빵카 흠 아이가 좋아하네요. 차를 참 좋아하는 우리아이 돈도 안내고 무임 승차중! 안마시.. 2019. 5. 11.
아이가 참 좋아하는 거품목욕제품 스노우 버디(Snow Buddy) 리뷰 아이가 좋아하는 거품 목욕 스노우 버디로 한번 해보자 아이는 참 목욕을 좋아한다.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가 있을까 싶을 정도니 말이다. 그래서 아이가 좋아하는 목욕에 재미를 더 하기 위해 구입한 스노우버디! 이 제품은 아이뿐 아니라 어른도 신기해 하는 제품이다. 아내가 오늘은 퇴근이 늦는다. 퇴근후 아이와의 실갱이는 오롯이 나의 몫이다. 집에 들어오면 애교쟁이 아이는 현관 입구에 앉아 신발을 벗겨달라고 나를 쳐다본다. 집에 들어가지 않고 버티던 아이를 거품 목욕하자며 달래 올라온 길이다. 아내 도움없이 아이와 목욕을 시작했다. 결과적으로 다행히 무사히 끝마쳤다. 요넘 덕분인데 보시는 바와 같이 포지력이 엄청나다. 마치 휘핑크림같은 느낌이다. 물에만 닿지않는다면 솜사탕같은 느낌? 아니면 찰흙같은 느낌도 있다.. 2019. 5. 10.
기저귀차는 아이의 피부질환 속이 상하네요. 아이발진에는 노바손 다들 어떤 연고를 쓰시나요? 젖은 기저귀를 찰 수 밖에없는 아기들 특히 육아를 전담할 수 없는 맞벌이 부부 저희 부부가 그런 상황입니다. 다들 어떤 발진 연고를 사용하시나요? 젖은 기저귀로인해 발진이 나고 이로인해 기저귀차기를 거부하는 아이를 보고 있으면 속이 상합니다. 저는 노바손이라는 광범위 피부질환치료제를 사용하는데요! 아이에게 현재까지는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 다른 연고 추천 할 만한게 있나요? 2019. 5. 8.
네꼬맹이 네꼬맹이가 그네에 앉은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왼쪽부터 서준,서현,나경,리온 2019. 5. 7.
꿈이많은아이리온. 선글라스 착용 촬영 2019.05.05 장소 금강휴게소 부근 팬션 아이템 자라키즈 선글라스 2019. 5. 7.
강진읍 착한가격 물국수집. 행운집. 착한가격 강진읍 물국수 행운집 착한가격의 많은 양. 강진 재래시장 안의 행운집. 착한가격으로 유명한 곳으로 방송도 나왔었다고 한다. 이곳에 가면 국수집이 나란히 있는데 행운집이 원조라고 한다. 그옆에 할매집도 나쁘지는 않다! 물국수는 4,000원 소주와 맥주는 아직도 3,000원 일을하다 허기질때 국수 한 그릇과 반주하기 딱 좋은 곳이다. 할머니는 손주와 손주 사위가 놀러와서 떡집온김에 얻어 먹고 있다며 연신 자랑을 하신다. 민망하게 소고기도 아니고... 그런 민망한 자랑에도 주인장은 맞장구치듯 생색하나 없이 곱빼기로 답한다. 양이 정말 엄청나다. 사진은 못 찍었는데 여기의 특징은 국수 4,000원짜리어 머릿고가 나온다. 진짜다 머릿고기는 역대급이다. 꼭 한번 강진에 가신다면 들어보시길... 아쉬운것은 .. 2019.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