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15

우리아이 4번째 유모차. 벤틀리트라이씨클(a.k.a.세발자전거) 우리아이 4번째 유모차 벤틀리트라이씨클 개봉기 기적같이 찾아온 아이 소식에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어제같은데 벌써 이만큼 커서 아이의 4번째 유모차 개봉기를 작성하네요. 기특하네요. 우선 저희 부부가 구입했던 유모차는 처음의 스토케, 휴대용 페도라,레카로를 지나 마지막 유모차로 불리는 벤틀리 트라이씨클까지 왔습니다. 벤틀리 트라이씨클은 세발자전거 유모차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박스도착 집에 도착을 하니 쿠팡으로 부터 아이 두돌겸 어린이날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아이가 엄청 좋아 했겠죠? 아빠 선물 어딨어? BENTLEY TRICYCLE 완제품이 아니군요. 흠 이제 아빠의 조립 실력을 아이와 엄마에게 보여줄 시간입니다. 어렵지는 않지만 바라보는 시선에 약간은 당황스런 조립 시간 이었습니다. 아이도 손수 조립.. 2019. 4. 21.
벚꽃엔딩.인천대공원을 가다. 벚꽃엔딩 여유없이 살았나요? 벚꽃이 핀줄도 모르고 달렸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내와 아이와 함께 올 마지막 벚꽃을 보러 인천대공원에 다녀 왔습니다 어느 꽃은 지고 어는 꽃은 만개한 인천대공원 마지막 벚꽃엔딩을 즐기러 많은 인파들이 인천대공원으로 몰렸습니다. 인산인해란 말 이럴때 쓰는 말이군요. 우리가족은 도로가에 차를 주차하고 인천대공원 남문을 통해 도보로 공원으로 향했습니다. 가족단위 혹은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 공원 남문으로 들어오면 우측편에 어린이 동물원이 있어요 주로 작은 동물들이 있었는데 몇장 찍어 봤습니다. 미어켓,사막여우,공작새,다람쥐등이 있는데 아이가 신기해 하네요 그중 독수리도 있었는데 이게 참 교육상 좋다고 해야할지 의문입니다. 그 큰 독수리가 날지도 .. 2019. 4. 21.
우리아이 아지트 목감동 카페. 헤이미쉬 아이가 커피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에요 커피는 사지아빠가 좋아한답니다. 개인적으로 브랜드커피보다. 동네 분위기 좋은 카페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다행히도 목감동, 신 목감이라 불리는 이곳에는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카페가 하나 있습니다. 카페 헤이미쉬 조금한 동네 여사장님이 운영하는 목감동 커피집 주소 경기도 시흥시 남왕길 48-24 이곳의 매력은 여러가지 있겠지만 저의 원픽이 된 이유는 바로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다라는 거에요. 마치 키즈카페를 연상케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데 멀렝쿠키랑 마카롱을 직접만드시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오늘은 머랭쿠키를 먹었어요. 으~~~ 개인적으로 설탕과자라 싫어하는데 아이는 좋아하네요 그래도 아빠에게 하나 정도는 나누어 준답니다. 실내.. 2019. 4. 18.
꿈이많은아이리온.명랑핫도그 도전기 명랑핫도그 처음으로 맛을 본 아이 명랑핫도그 점보핫도그를 먹다. 주문을 하고 왜 이렇게 오래 기다려야하지? 주문을 하고 10여분 정도는 기다린 느낌이었네요. 뭐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는 시스템이다보니 그럴 수 밖에는 없겠지만 기다리는 보람이 있는 맛 이쟎아요! 이미지출처 홈페이지 엄마도 한입 아이도 한입 케첩을 묻히며 먹는 아이의 모습이 귀여워서 연신 사진을 찍었답니다. 주소 경기도 시흥시 목감우회로 45 전화번호 031-403-5590 2019. 4. 14.
아이를 위한 딸기농장. 아기농부를 가다. 아기농부 딸기농장을 다녀왔어요 지난 토요일 아기사자네는 화성에 위치한 딸기 농장을 다녀왔어요. (자세주소는 맨아래) 저를 포함해서 태어나 처음 간 그곳은 아이도 어른 모두 만족하게 되는 곳 이었습니다. 그럼 화성시에 위치한 딸기농장 아기농부에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한적한 시골마을 한적한 교외에 위치한 아기농부는 도심에서 벗어나 시골길을 따라 굽이굽이 들어간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왠지 아스팔트가 아닌길을 5~6분 따라가보니 운전하는 동안에도 설레는 마음이었습니다. 아기 농부를 반기는 푯말과 함께 도착한 그곳 넓은 주차공간이 있지만 꽉찬 주차장이 이곳의 인기를 실감나게 해주더라고요. 미니 동물원 주차장 한편에 위치한 작은 동물들 딸기농부체험을 하며 시식한 딸기의 꼭지를 모아 동물들에게 줄 수 있는 곳.. 2019. 4. 14.
꿈이많은아이리온. 결혼식날?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결혼식을 했다. 아내의 축하한다. 사위가 생겼다라는 톡이 왔다. 헉 이게 무슨 소리지? 하며 카카오톡을 열어 사진을 보았다. 그 곳에는 어린이집 친구 은우라는 아이랑 결혼식을 하고 있는 아이의 모습이 보였다. 행복하세요. 아니지 이게 뭐지? 어린이집에서 별걸 다하는 구나 그래도 이쁜 꼬마신부,꼬마신랑이 귀엽네요 2019. 4. 10.
국내 유일 녹색 병 맥주 <테라> 왜 꼭 너여야 하는가? 테라를 꼭 마셔야하는 3가지 이유 녹새패키지 국산맥주 테라 아직 업소에서 맛보지 못 한분들께 알려드리는 테라의 장점 1.녹색 패키지 새롭다 테라를 언급하면 먼저 나올 수 밖에 없는 녹색병 이야기. 우리는 갈색 맥주만 마셔왔다.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는 녹색 고정관념을 깬다는 것은 새롭다라는 것이다. 2.인공탄산이 아니다. 인공을 거부하는 시대 맥아를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탄산만을 사용해 인위적으로 탄산을 주입해 청량감을 높힐 수 있지만 테라는 인공을 거부했다. 3.미세먼지테마주 테라 주식하시나요? 최근 미세먼지 관련주가 많이 올랐다고 하는데..테라도 미세먼지 관련주로 편입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미세먼지, 환경이 이슈인 지금 세계에서 공기가 가장 깨끗하다라는 호주의 골든트라앵글지역의 맥아만 사용해 만든 깨끗한 맥주 그리고 .. 2019. 4. 9.
강남 갔던 제비가 온다는 삼짇날 강남 갔던 제비가 날아온다는 삼짇날 어린이집에서 한복을 입혀서 등원 시키라는 청천벽력같은 이야기를 들었다. 아이는 한복이라면 기겁을 한다. 근데 삼짇날이 뭐죠? 음력 3월 초사흘(3일)로 명절 중 하나. 팥죽 먹는 동짇날 뭐 이런 명절 중 하나라고 생각이 되어 지네요. 네이버 지식백과에 따르면.. 고려시대에는 9대 속절(俗節)의 하나였다. ‘삼월삼질’이라고도 하며, 한자어로는 상사(上巳)·원사(元巳)·중삼(重三), 또는 상제(上除)라고도 쓴다. 또, 답청절(踏靑節)이라고도 하는데, 이날 들판에 나가 꽃놀이를 하고 새 풀을 밟으며 봄을 즐기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과거 고구려에서는 낙랑원(樂浪原)에서 수렵을 하였고, 신라에서는 불계(祓禊)를 행했으며, 고려 때는 답청을, 조선시대에는 이날 조정에서 기로.. 2019. 4. 9.
육아용품개봉기. 아이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보자(플레이도우 미니쉐프 소프트 아이스크림 메이커 클레이 세트 E1935) 알록달록 조그만게 너무 귀엽네요. 아이도 좋아하지만 만드는 동안 아이의 엄마도 그리고 그 것을 지켜보는 아빠도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찰흙놀이라고 해야 하나요?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소프트 아이스크림 메이커 클레이 세트 E1935가 쿠팡을 통해 오늘 도착 했습니다. 외출을 하고 돌아오니 집앞에 도착한 play-Doh의 아이스크림 버젼! 실제 박스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그럼 우선 조립을 해보겠습니다. 일단 부속품을 바닥에 깔고 쿵쾅쿵쾅(조립중) 조립은 몇개를 끼우는 방법인데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조금 당황을 했습니다. 어때유? 간단하주? 아이가 신기방기하며 가지고 노는데 두돌 전 아이에게는 조금 무리가 아닐까 싶네요. 그냥 부속품중 찰흙만으로도 괜챦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이건 아내가 만든 .. 2019. 4. 8.
서울대공원에 간 사자아기 메롱메롱 코끼리야 나 잡아봐라 연심 엄마 품에 안기어 코끼리를 도발해 버리는 사자아기. 아기는 이번이 벌써 2번째 서울대공원 나들이 입니다. 작년에는 아이가 금새 잠들었었는데 이번에는 사자도 보러가자고 하고 어흥 호랑이도 보러가자고 하고 좀더 자란 느낌이었습니다. 어흥 사자랑 교감중 리온이라는 이름은 Lion에서 저희 부부가 따온 이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는 부모의 바램처럼 사지처럼 튼튼하고 사자를 좋아 합니다. 어흥 사자야 안녕! 하마가 응가를 하고 있어 맙소사.거대한 x가를 보았지요 달려라 사자아가 코끼리열차야 빨리와라 2019. 4.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