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5

11월 22일 저녁 늦게 까지 헤미쉬에서 아빠 오늘 힘들었다. 2018. 11. 23.
병원에 간 사자 아기 놀러간 거 아니네? 여기 어디지? 느낌이 좋지 않아 살려줘 2018. 11. 21.
목감 프리미엄카페, 아이와 엄마아빠를 위한 프레리 키즈카페 볼풀에서 신이난 아이를 보고 있자니 나도 기분이 좋다. 이곳 목감 프리미엄 키즈카페는 어이 그리고 어른 모두 만족감이 높은 곳이다. 시흥시 목감동, 신 목감이라 불리는 곳에 위치한 시흥 목감 프레리 프리미엄 키즈 카페. 프리미엄이라는 상호다운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 주는 곳이다. 상호 프레리 Premium Kids Cafe Prairie 주소 경기도 시흥시 목감남서로 9-7 4층 전화 050713290099 부모님들을 위한 공간 다수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사람이 느무 많다. 정면에 보이는 곳이 3개의 좌식룸인데 여기서 엄마든, 아빠든 누워서 많이들 주무시지만, 이 곳의 경쟁율은 심하다. 아기랑 놀러와서 책보고 자고 그러는 곳! 입구 우측에 마련된 안마의자 이 역시 부모들을 위한 자리인데 흠...안마의자가.. 2018. 11. 20.
김용택 시인 생가를 가다. 김용택 시인의 생가를 가다. 지난 주말 임실을 다녀왔습니다. 임실하면 치즈로 유명하기는 하지만 최근에는 김용택 시인의 생가가 위치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 하지요. 김용택시인의 생가는 물 좋고 공기 좋은 섬진강 상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갈때마다 느낀 저 커피포트! 공짜일까? 아니면? 개인적인 용도일까? 사실 이 곳, 이 동네는 저의 시골이기도 합니다. 손주사위를 위해 뭔가 맛 있는 것을 준비하시는 할머니 곶감과 감말랭이는 진짜 맛 있다. 간만에 힐링 하고 왔네요! 2018. 11. 13.
뒤늦은 사자아빠 소개. 안녕하세요. 사자가족 자칭 대장 사자아빠입니다. 그는 좀 멋있고? 정확한 표현은 멋 있었고! 그 속은 누구도 알 수가 없다. 심지어 나 자신도 38년째 알아가는 중이다. 외형적으로 보이나 내성적이고 내성적인듯 하나 적극적이다. 그냥 그렇다. 어느 학교 어느 대학이 뭣이 중헌디! 그냥 저냥한 학교에 학생회장도 했었고 장교로 제대했다. 경력은 여기까지 맛있는 음식에는 꼭 반주를 해야하는 애주가 클럽농구를 즐기며 사실 농구도 잘했었다. ㅋㅋ 잘한 것은 다 과거형인게 함정 최근에는 쇼미를 즐겨보는 쇼미충이지요. 개구쟁이 18개월 딸아이의 아빠이자 한 여자의 남편! 사자엄마 사진은 좀 나중에 진짜 이쁨! 2018. 1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