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9

알림장.10월 25일 안녕하세요.^^ 오전 간식 시리얼 과자도 먹어 보고 우유 부어서 수저로 떠서도 먹었어요.~(우유를 쭉 빨아서 먹고는 과자는 뱉어요.) 바스락바스락 소리 나는 활동을 해요.~ 소리 나는 비닐 위에 크레파스를 가지고 끼적여도 보고 풍선을 불어 주었더니 리온이도 불어 보겠다고 후~하며 따라서 해보고 높이 날려도 보아요.~^^ 점심 된장국, 김자반을 국에 적셔서 부드럽게 해서 주었어요.~ 잘 먹어요.^^ 감자 닭볶음도 으깨어 부드럽게 해 주니 ~리온이가 잘 먹어서 예뻐요.~^^ 낮잠도 편안히 잘 잦어요.~ (코 흡입해주었어요.) 오후 간식 빵과 유자차를 맛있게 잘 먹어요.~^^ 동물 동요를 틀어 주며 함께 따라 부르는데 리온이가 기다리는 할머니가 오시지 않아서인지 즐거워하지 않는 것 같아~짠했어요.~ 감기 조심.. 2018. 10. 25.
오감발달의 위한 시흥 드로잉 키즈카페 요미체! 키즈카페 요미체를가다. 아이들 소근육 발달이 중요하다고 하네요.아이를 위해 물감이나 오감체험이 좋다라는 것은 매체를 통해 많이 들었지만 뒤처리가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그래서 감히 집에서는 엄두가 안나쟎아요. 그런데 마침 목감동에 드로잉카페가 생겨 이번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만족도 ☆☆☆☆☆ 요미체 목감점 주소 경기도 시흥시 목감우회로 45 한울플러스 7층 전화번호 050713163764 실내 인테리어 연령이 낮은 아이들부터 높은 아아들까지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연령이 높은 자녀를 둔 부모라며 이곳에 아이를 맞기고 간단한 티타임도 가능하지만 저희 아기는 연령이 낮아 같이 놀아 줬답니다. 프로그램 종이풀 색색깔의 종이풀에서 바스락거리는 소리와 촉감을 느끼게하는 프로그램. 아이가 처음에는 조금씩.. 2018. 10. 21.
아가 안심 수제이유식 맘마무 시흥 목감점 맘마무 시흥 목감점 경기도 시흥시 수풀안길 19-30 031-414-2226, 010-4142-2296 흠 주말에 아기랑 아내랑 본가에 가기전에 들려 사려고 했는데 토요일은 문을 일찍 닫네요! 방문전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아직 입주가 100%가 아니라 주변 상가들의 오픈시간이 고무줄인 경우가 있네요 수제이유식,시흥목감 2018. 10. 21.
HOPE the HWASEONG 동탄호수공원 축제를 가다. HOPE THE HWASEONG 추운 날씨임에도 많은 인파가 몰린 동탄 축제는 올해 첫선을 보인 행사로 10월 10 일 산척저수지(산척호수)에서 열렸습니다. 화성에서 열리는 2번째 행사이고 2동탄에서 열리는 첫번째 축제입니다. 호프 더 화성 이번 축제에는 다양한 푸드트럭과 문화공연 그리고 맥주(맥스생,필라이트후레쉬)가 준비 되었습니다. 날이 어두워지고 퇴근시간이 지나자 사람들 엄청나게 몰렸습니다. 푸드트럭의 줄은 끝이 안보이고 생맥주는 술을 연신 뽑아 내었습니다. DJ킹콩 이분 유명한가요?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축제 현장이 난리가 났습니다. 모든공연이 끝나고 호수쪽에서 분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카메라로는 그 장관을 다 담을 수가 없군요. 내년에 뙤 봤으면 하는 행사였습니다. 2018. 10. 12.
전자제품/가구 싸게 사는 곤! 파주 올랜드 아울렛 파주 올랜드 아울렛을 가다. 좀더 싸게 전자제품을 살수 있다고 알려진 곳! 사실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리퍼브제품을 모아서 파는 곳이 있다라는 사실! 업 소 명. 파주올랜드 아울렛 주 소. 경기도 파주시 강천길 58-27 전화번호. 031-949-4525 아이를 모시고 1시간 이상 차를타고 이동한다라는 것은 언제나 부담스러운 일이에요. 변덕스런 아이른 위해 뽀로로 스티커를 손에 쥐어주고 출발을 했습니다. 드디어 도착! 가전매장,잡화점 그리고 가구매장이 있어요! 저희 가족은 건조기와 핸디 청소기를 구매하려고 방문했습니다. 우선 눈에 들어오는 냉장고 진열상품.. 정가 280만원대 올랜드가 170만원대 진열상품가 140만원대 저렴한가요? 리퍼브제품은 홈쇼핑이나 구매후 단순 변심에 의한 제품이나, 생산간.. 2018. 10. 9.
사고뭉치. 사자아기 2018. 10. 8.
빙그레 오'프룻O'FRUIT 블루베리 맛있다. 오'프룻O'FRUIT 블루베리 오'프룻O'FRUIT 블루베리는 빙그레에서 만든 마시는 요플레다. 진짜 맛있다. 상품에 표기된 것 처럼 진한 요거트에 탱글탱글한 과일이 듬뿍이다. 빨대가 요란하다. 뭐 단점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장저미 될 수는 없겠다. 이 또한 표기되어 있어 적어본다. 편의점 기준 1,900원인데 오프룻의 양이 180ml이니 ml당 10원이 조금 넘는다. 현재기준 편의점에서 2+1행사 중 굳이 3개까지 필요 없어서 하나만 샀는데 조금 아쉽다. ㅜㅜ그리고 블루베리말고 포도&알로에, 딸기&알로에,복숭아 맛이 있다. 생각보다 인기가 많은듯 인스타에서도 #오프룻 검색 하면 게시물좀 나온다. 2018. 10. 6.
가족끼리 이 가을 사진 찍으로 가기 좋은 곳. 시흥갯벌생태공원 인생샷 한번 남기러 가볼까? 서울근교에 가족끼리 나들이 하기좋은 곳 많겠지만 주말에 다녀온 시흥갯벌생태공원의 경험이 너무 좋아 블로깅 합니다. 시흥갯벌생태공원은? 1930년대 중반 이 후 염전으로 개발되어 사용되었으나 1996년 염전 사업이 중단되면서 자연습지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갯벌 사이로 난 수로를 통하여 소래포구로부터 바닷물을 끌여들여 소금을 생산했던 곳으로 예전부터 갯골이라 불렸습니다. 약 145 만평의 부지의 염전에서 소금 생산이 중단되자 자연습지에서 자라던 동식물들이 되살아나면서 생태환경이 복원되기 시작하였고 이후 생태환경 1급 지역으로 국가 해양습지보호지역으로 지정 되었습니다.지금은 약 45만 평의 공원 면적에 갯골을 따라 탐방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부지의 볼 것 많은 곳 자.. 2018. 10. 4.
사자아빠의 주말 브런치 레시피 육아와 일로 지친 아내를 위한 깜짝 이벤트 어제는 아이가 밤새 잠을 설쳤어요. 덕분에 아이와 아내는 휴일인 3일 늦게까지 잠을 자네요. 그래서 아내에게 와 밥 안주냐고 말하기 전에 아내를 위한 브런치를 만들어 봅니다. 장보기 아내를 위한 요리준비를 위해 장을 보러 동네 마트로 나갔습니다. 누군가를 위해 요리를 한다라는게 내심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게다가 늦은 아침 올라다본 가을하늘도 새파란게 기분이 좋아집니다. 재료 팬케이크재료: 계란,팬케이크용 밀가루, 우유 코우슬로재료: 양배추,당근,오이,베이컨,설탕,마요네즈 채소등 대부분의 재료는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팬케이크는 마트에가면 믹스를 파는데 계란과 우유만 있으면 간단히 만들 수가 있습니다. 요리 팬케이크 계란1개,우유150ml,믹스.. 2018. 10. 4.